Social Media Operation and Management

인플루언서의 SNS 운영관리는 다릅니다.

SNS 운영관리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SNS 운영관리

소셜인사이드의 SNS 운영관리는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하고 인플루언서가 운영관리합니다. 수년간의 진행 노하우를 통해 산업별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운영관리하며 재대행이 아닌 직접 관리로 타사에 비해 보다 저렴합니다.

  • Twitter
  • 인플루언서 운영관리
  • 팔로워 관리
  •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영향력 상승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의 확산 서포트
  • 국내 유일의 트위터 운영관리 전문가
  • 견적
  • Facebook
  • 인플루언서 운영관리
  • 좋아요 관리
  •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영향력 상승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의 확산 서포트
  • 인기 페이지 제휴를 통한 영향력 강화
  • 견적
  • Instagram
  • 인플루언서 운영관리
  • 팔로워 관리
  •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영향력 상승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의 확산 서포트
  • 촬영 전문가의 고품질 이미지 지원
  • 견적

SNS 인플루언서 서비스 이용안내

구분 내용
팔로워 관리 소셜미디어의 채널별 팔로워 관리는 단기간 및 장기간 설정이 가능하며 관리 수준은 협의를 통해 결정 됩니다.
프로모션 소셜미디어 채널별 시즌별 적합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타입을 협의를 통해 기획 및 실행합니다.
미디어 제작 산업분야별 최적화된 미디어 추출 및 생산을 통해 진행되며 전문가의 촬영 및 편집이 지원 됩니다.

주요 진행사

서울특별시, 대구광역시, 수원시, 전라북도, 완도군청, 경상북도, 보건복지부, 국방부, 산업자원통상부, 국토교통부, 농림수산식품부, 대검찰청,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LH공사, 한국산업인력공단, 에너지관리공단, 중소기업진행공단, 한국마사회, 여수 세계박람회, 횡성한우축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대한석유협회, 손해보험협회,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호주관광청, 삼성전자, 삼성카드, 삼성화재, 삼성에버랜드, 르노삼성, 빈폴, 현대자동차그룹, 기아자동차, 현대카드,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SK에너지, SK텔레콤, SK커뮤니케이션즈, LG유플러스, LG전자, LG화학, LG모바일, CJ제일제당, CJ E&M, CJ오쇼핑, 한국GM, 롯데제과,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농심, 포스코건설, KT, KT&G, GS, 동아오츠카, Microsoft, Unicef, Unesco, FILA, Yonex Korea, DELL Korea, MAC, KB국민카드, ING생명, 한화호텔&리조트, LIG손해보험, KBS, MBC, SBS, 뉴스Y, 연세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부산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일본전자전문학교, 대림산업, 웅진식품, 웅진패스원, 웅진홈스쿨, 동부증권, 코오롱인더스트리, 한국야쿠르트, Ford Korea, Cotton USA, Dove, Gymboree, LouisQuatorze, Gillette Korea, Amway, Kellogg, Acuvue, LLumar, Absolut Vodka, 한국 Loreal, 스무디킹, N서울타워, 교보문고, G마켓, 티켓몬스터, 멜론, 벅스뮤직, 문학동네, 보령제약그룹, 동성제약, 동화약품, 마몽드, 종근당건강, 좋은사람들, 베이직하우스, 에어부산, 라마다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서울랜드, YBM, 파고다어학원, 그린카, 토니모리, 듀오, 바로연, 스포츠토토, 호텔엔조이, 일월, ABC마트, Mattoni, Moca, 애드라떼, 배달통, 쿠폰모아, 멋남, 아파트아이, 한국가구, 에듀박스, 쿠키하우스, 스컹크주스, 프라도, 마스쿠스, 아스타리프트, 인플루엔셜, 영화 더테러라이브, 영화 꼭두각시, 영화 봉만대, 영화 가시, 영화 청춘학당, 마법천자문, 스탕가, 로또리치, Ultra Music Festival, 강남웨딩컨벤션, 그랜드홀, 인천그랜드호텔, 김영희웨딩, 에프도어즈, 더블유시티, 팝초이스, 누구나Q, 그린카, 완도전복주식회사, 다하누, 양푼이네, 화떡, 오삼부대찌개, 상수통통돼지 외 다수

FAQ 문의전 읽어보는 자주묻는 질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별로 상대적으로 많은 팔로워(친구)를 보유한 파워유저를 인플루언서라고 합니다. 인플루언서의 포스트(글)은 일반유저에 비하여 반응(조회수, 좋아요, 클릭수 등)이 월등이 높습니다.

어떤 채널을 결정하기 전에 어떤 진행인지가 중요합니다. 산업 및 소재별 적합한 채널을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채널믹스를 통해 2개 이상의 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트위터는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많은 노출을 필요한 경우, 페이스북은 동영상과 이미지를 믹스하여 상세한 내용의 확산이 필요한 경우, 인스타그램은 실제로 경험한 듯한 리얼리티를 통한 입소문의 확산이 필요한 경우가 적합합니다.

일반 사용자와 동일한 정성적 증가 방법은 상시 진행되며 국내 유저를 집중 상승 시키는 방법과 낮은 단가로 해외 유저를 통해 단순 증가시키는 방법 등이 사용됩니다. 팔로워 증가는 산업별 고객별 요구사항에 따라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사행성, 정치적, 부정적, 법적 분쟁중인 소재 등은 진행이 불가합니다.

SNS 인플루언서

SNS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하고 요청하여 진행합니다. 수년간 1만회 이상의 진행 노하우를 통해 산업별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SNS 단순증가

SNS 단순증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다양한 지수를 필요 수준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팔로워 좋아요 리트윗 등 채널별 다양한 수치 선택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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